코파스, 전국 350여 개 서비스센터에 서비스 제공

사무기기 전문기업 코파스(KOPAS)는 최근 삼성전자서비스와 모바일 근태관리시스템 ‘오션(otion)’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오션은 비콘(beacon) 기반 모바일 출퇴근기록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의 근태기록을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관리하는 서비스로,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에도 적용 가능하다.
이번 계약 체결로 전국 350여 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만여 명의 직원이 오션의 모바일 근태관리 시스템을 통한 출퇴근기록 서비스를 사용하게 됐다.
코파스 관계자는 “향후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정확한 근태관리 서비스를 다양한 산업분야에 제공할 예정”이라며 “38년의 근태관리 시스템 노하우와 주 52시간 정책 등 현장의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해 사용자 맞춤형 근태관리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션 홈페이지(www.otion.co.kr) 또는 대표전화(1600-51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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