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는 과학’ 슬로건 걸고 고객만족 서비스 up

▲법인 전환 통해 고객에게 전문 서비스 제공 

산업·빌딩용 청소장비 업계에서 22년간 고객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쌓으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청소장비 전문기업인 ㈜영신이앤씨(대표 이수영).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반영하듯 최근 영신이앤씨는 본사 사옥을 확장 이전하고 동시에 고객들에게 더욱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 1일 기존 영신엔지니어링에서 법인 전환을 통해 ㈜영신이앤씨(YoungShin E&C)로 거듭났다.
법인기업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가은 세무회계’와 세무·회계 자문계약을 체결했으며, 전문적·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무법인 종합법률사무소 지정과 법률자문 계약 체결 등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혁신적인 내부 업무 프로세스 구축

㈜영신이앤씨는 1996년 설립 이래 미국, 중국, 이탈리아에서 청소장비를 직수입해 국내 대형건물 및 생산라인 등에 장비를 판매·보급하며 청소장비의 메카로 거듭 발전해 오고 있다.
미국은 TOMCAT , 중국은 GADLEE, 이탈리아는 DULEVO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주로 자동바닥세척기(자주보행식·탑승식), 자동건식 청소기, 산업용 진공청소기, 카펫 세척기, 고속광택기(전기식·엔진식·탑승식), 대리석연마 광택기, 리스킹카, 고압세척기, 유압사다리를 비롯해 각종 세제 및 왁스, 청소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LG전자 공장, 삼성전기, 현대건설, 두산중공업, 포스코센터, 한화리조트, 대구동아백화점 등 국내의 산업·상업시설 등에 청소기를 납품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영신이앤씨는 가치 있는 사업개발로 고객의 이익 창출과 신뢰를 통한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청소는 과학입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에 나섰다.
과학적인 장비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과학적인 고객현장 분석 ▲과학적인 청소기법 제안 ▲과학적인 청소장비 공급 ▲과학적인 사후관리 책임을 통해 청소라는 것이 단순히 쓸고 닦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접근을 통해 청소할 장소의 분석, 현장에 맞는 장비 선택 및 추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에 나선 것이다.
또 고객 중심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8월부터 ERP시스템을 도입, 보다 스마트한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과학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ERP 시스템은 기업 내 생산, 물류, 재무, 회계, 영업과 구매, 재고 등 경영 활동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해 관리해주는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밀착형 서비스가 가능하게 된 것이다.

 

▲신뢰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력

㈜영신이앤씨 이수영 대표는 “오랫동안 청소장비 업계에 몸담으며 축적한 노하우 및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직원들과 함께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다.
이 대표는 직원들에게도 세계 속의 전문기업으로의 도약과 고객의 니즈에 발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업훈인 ‘신뢰를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을 항상 강조한다.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이라는 것은 철저한 사후관리에서도 나타난다. 장비를 직접 사용하기 전과 후로 나눠 제품 설명 및 교육을 진행하고 판매 후에도 재교육을 실시해 장비사용의 이해를 돕는 등 장비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장비를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돕는 것이다.
이 대표는 “본사 확장과 상호명 변경, 법인 전환을 통해 힘찬 재도약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영신이앤씨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한다.
철저한 관리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구축으로 22년간 사랑받으며 꾸준히 성장해 오고 있는 ㈜영신이앤씨. 새롭게 도입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청소는 과학’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끊임없는 발전을 모색하며 고객들의 마음속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영신이앤씨의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해 본다.
 

제품문의 

㈜영신이앤씨(YoungShin E&C)
전화: 031-721-5400, 전국번호 1899-7893
팩스: 031-764-5420
홈페이지: www.ys-enc.com
찾아오시는 길: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171번길 17-118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