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호원아이파크 입대의, 위탁사・소장에 감사패

경기 의정부시 호원아이파크아파트 입대의는 12일 이 아파트 위탁관리업체 ㈜덕우 신년회 행사장을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기 의정부시 호원아이파크아파트 입대의는 12일 이 아파트 위탁관리업체 ㈜덕우 신년회 행사장을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우리 아파트를 잘 관리해줘서 감사합니다” 

아파트 입주민들이 위탁관리업체와 관리사무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 의정부시 호원아이파크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민한기, 관리사무소장 박동근) 입대의는 12일 이 아파트 위탁관리업체 ㈜덕우(대표 박준우) 신년회 행사장을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민한기 회장은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10여 년 동안 단지를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해준 ㈜덕우와 박동근 소장에게 입주민을 대표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박준우 대표는 “입대의 임기가 바뀔 때마다 위탁관리회사도 바뀌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우리를 믿고 격려해 주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에서 3년간 근무한 박 소장은 이날 입주민 감사패 외에도 아파트봉사단, 등산로 안전지킴이 등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박 소장은 “직원들과 더불어 입주민의 편익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근무해야겠다는 마음이 앞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