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씨의 차량과 접촉 사고가 난 김민종의 롤스로이스(왼쪽) [사진 : 유튜브 '연합뉴스TV' 캡처]
A씨의 차량과 접촉 사고가 난 김민종의 롤스로이스(왼쪽) [사진 : 유튜브 '연합뉴스TV' 캡처]

아파트 주차장에서 수억 원 상당의 외제차를 들이받은 40대 여성이 피해 차주로부터 “괜찮다”는 연락을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외제차 차주는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됐다.

4일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에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롤스로이스 ‘쿵’…“괜찮다”는 피해 차주 알고 보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40대 여성 A씨는 지난 1일 자정쯤 일을 마친 뒤 경차를 타고 귀가하다가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접촉 사고를 냈다.

운전자 A씨는 “주차할 때 보면 보통 뒤에 방지턱이 있는데 그게 있을 줄 알고 쓱 밀었는데 ‘쿵’ 소리가 났다”며 “더군다나 제 차 (후방) 센서가 고장 나서 소리가 안 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를 보니 말로만 듣던 롤스로이스여서 엄청 당황했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는 수억 원을 호가하는 고급 외제 승용차다.

A씨는 사고 부위 사진을 찍어 롤스로이스 차주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곧바로 답을 받지 못했다. A씨는 “문짝이라도 갈아달라고 하면 어쩌나 걱정했다”며 “렌트비가 몇 천만 원씩 나오는 거 아닌가, 비용이 얼마나 나오려나 싶어서 굉장히 당황했다”고 당시 심정을 회상했다.

가수 겸 배우 김민종 [사진 : 유튜브 '연합뉴스TV' 캡처]
가수 겸 배우 김민종 [사진 : 유튜브 '연합뉴스TV' 캡처]

차주는 약 12시간 만에 답장을 보내왔다. 차주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살짝 까진 정도인데 괜찮다. 연락해줘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알고 보니 차주는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었다.

김민종은 “오히려 차주분이 연락 줘서 감사했다”며 “알아서 수리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A씨는 “정말 감사하다”며 “요즘 많이 무서운 세상인데 굉장히 삭막한 세상에 위로가 됐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