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지역회

군포지회

(사)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지역회 군포지회 전 회원이 법정협회 발기인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일 군포지회(지회장 이규태)는 시내 효원가든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법정협회 회원승계범위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이 지회장은 “군포지회 57개 단지 전 관리소장이 발기인에 동참해 기쁘다”며 “이를 바탕으로 전국에서 으뜸가는 지회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발기인에 전원 참여하게 된 것은 강영찬 총무 역할이 컸다”며 총무의 노고에 감사 뜻을 전했다. 

수원 황순연 기자  soon@hapt.co.kr



▨ 경남지역회

중부지회

지난달 29일 (사)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남지역회 중부지회(지회장 박형모)는 협회 사무실에서 12기 첫 번째 정기월례회를 개최함으로써 정식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참가 회원수는 40명 정도. 박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들이 물과 시멘트가 만나 단단해지듯이 단결해 줄 것”을 당부하고 “회원들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다짐했다. 12기 임원에 지역위원은 마산 성용만, 창원 석재근, 진해 박성훈, 중리·함안은 최도종 회원이, 전문위원장은 연구 김기환, 조직 이성호, 교육 김종명, 홍보 김광진, 여성위원장으로 이영숙 회원이 각각 임명됐다. 11기 회장인 안봉길과 총무 박성필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법정단체의 회원자격취득 및 승계규정과 주택법에 대한 안내교육을 실시했다.

경남 이상민 기자  z119z119@hanmail.net



▨ 광주지역회

(사)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지역회(회장 서원휴)는 지난 5일 운영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협회법정단체 설립과정에 대한 경과 보고, 정관(안) 설명과 함께 법정단체회원승계를 위해 현 사단법인에서의 회비체납자는 9월 15일까지 납부해 줄 것, 법정단체 출발 이후 정회원 요건 및 회비미납 등 회원의무 불이행자에 대한 조치강화 내용, 9월 18일 법정단체 발기인대회에 회원참석 독려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광주 전애란 기자  wind6766@hanmail.net


▨ 울산지역회

(사)대한주택관리사협회 울산지역회(회장 박재윤)는 지난 1일 울산지역회의 홈페이지(www.-ulapt.or.kr)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지난달 18일에 개최된 제4대 집행부 제3차 운영위원회에서 제정하고 며칠 후 정보분과위원회(회장 표창국)에서 보완한 홈페이지 운영규정을 토대로 했다.
홈페이지 이용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메인 화면에 공지사항, 게시판, 동호회, 정회원, 각종 용역계약과 공사계약을 위한 입찰정보,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센터란, 협력업체 광고, 그 외 주요 검색 사이트 코너가 짜임새있게 개편돼 많은 회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회원과 비회원과의 검색범위를 차별화 해 그동안 문제시 됐던 회원과 비회원과의 형평성 논란이 일단락 될 것으로 판단된다.

울산 윤종권 기자 ulsan-yun@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