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단지서 수능 응원 선물 전달

 

경기 남양주 LH호평주공1단지에서 수험생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남양주 LH호평주공1단지에서 수험생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우리관리에서 관리하는 경기 남양주 LH호평주공1단지(센터장 김미희), LH별내별빛마을3-5단지(센터장 박희숙), 경기 하남 LH미사강변아란티움(센터장 조명화) 주거행복지원센터는 12일 각 단지에서 ‘수능 수험생 응원선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3개 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의 공동 기획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1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LH별내별빛마을3-5단지와 LH호평주공1단지는 입주초기부터 이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LH미사강변아란티움은 올해부터 새롭게 행사에 동참했다.

응원 선물은 ‘수능대박기원’ 문구를 넣은 응원 케이크, 찹쌀떡과 함께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축하선물도 함께 전달해 호응을 얻었다.

선물을 전달 받은 수험생 입주민들은 “수시모집에 합격 했는데 기쁜 선물이 됐다”, “자녀 대신 선물을 받으러 왔는데 너무나도 큰 선물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