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승강기협회 승강기 유지관리용 부품 구매 온라인 장터 ‘엘팡’이 운영을 시작했다.
(사)대한승강기협회 승강기 유지관리용 부품 구매 온라인 장터 ‘엘팡’이 운영을 시작했다.

 

승강기 업체들이 승강기 부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가 마련됐다. 

(사)대한승강기협회(회장 류희인)는 지난 17일 승강기 유지관리용 부품구매 사이트 ‘엘팡(www.elpang.com)’을 개설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엘팡은 승강기협회 회원사 전용 사이트다. 승강기 유지·보수 부품을 기존 시장 거래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와이어로프, 보상 체인, 로프 소켓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엘팡 사이트에 접속하면 현재 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향후 승강기 부품 외에도 승강기 기술자 및 이용자 안전제품 등 판매 품목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류희인 회장은 “엘팡 온라인 장터를 통해 승강기 부품 원가를 절감함으로써 재정난에 직면한 업체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회 차원에서 회원사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나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승강기 업계에 꼭 필요한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장터 이용 문의는 대한승강기협회 사업관리실(02-798-986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