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정부 고산센트레빌5단지
정음마을고산1・2단지

 

지난 1일 경기 의정부 고산센트레빌5단지, 정음마을고산1·2단지가 합동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일 경기 의정부 고산센트레빌5단지, 정음마을고산1·2단지가 합동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이웃 아파트 단지 3곳이 헌혈 봉사를 함께하기로 마음 모아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경기 의정부 고산센트레빌5단지(관리사무소장 윤명심, ㈜미래에이비엠), 정음마을고산1단지(관리사무소장 남윤경, ㈜충원종합관리), 정음마을고산2단지(관리사무소장 조미후, ㈜주우관리)는 지난 1일 합동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헌혈 행사는 3개 단지 협의회의 중 제안된 안건이었다. 입주민과 관리사무소 직원이 함께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고민하던 중 평소 헌혈을 실천해오던 직원이 제안한 것으로, 회의에 참석한 직원 모두가 좋은 취지에 흔쾌히 동의했다.

이에 지난 1일 각 아파트 단지에 헌혈 전용 셔틀버스가 방문했고, 헌혈 희망자들은 거리두기 안전수칙을 지키며 헌혈에 동참했다. 

윤명심 소장은 “바쁜 일과 중에도 시간을 쪼개 헌혈에 참여해준 3개 단지 입주민들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헌혈 봉사가 정기적으로 자리를 잡아 꾸준히 사랑을 실천할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이웃 단지들과 좋은 일에 뜻을 모으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