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관리사협회 대전시회(시회장 최인석)는 지난 7일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에서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대전시회 최인석 시회장과 신경란 부회장 및 운영위원 등, 한국폴리텍Ⅳ대학 박찬술 교무기획처장, 배규환 행정처장, 강형식 학생처장, 전원구 산학협력단장, 김남성 인력양성팀장, 실무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을 위한 사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교육, 정보, 기술의 상호 교류와 지역경제의 발전 및 이익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교육, 정보, 기술의 상호 교류와 지원 등 협력 ▲협회 회원의 역량 강화 방안 모색 ▲우수한 강사 인력풀 구성 및 강의 공동 참여 ▲각종 홍보활동의 지원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공동의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을 상호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대주관 최인석 대전시회장은 “앞으로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상호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더욱 상생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찬술 교무기획처장은 학제 과정별 추이와 취업실태를 소개하며 “취업 위주로 인성교육을 가미한 산업 전문인력 양성 맞춤형 교육을 추진해 왔고, 이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이번 대주관 대전시회와의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주요 위탁관리업체와도 협력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