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우개발

(주)동우개발(회장 이육행)은 지난달 27일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낙원웨딩홀에서 소속 관리사무소장 및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협력업체 대표 등 내·외빈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한 해를 총 결산하는 송년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사진>
송년회는 2019년도 동우개발이 추진한 업무실적 및 발자취에 대한 영상물 시청과 참석자 소개, 유공직원에 대한 표창, 직원자녀 장학금 수여, 입주민 감사패 증정, 송년사, 축사, 축하 케이크 절단 및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2019년 한 해를 빛낸 유공직원 표창에서 최우수상은 래미안엘파인아파트 정해성 소장이, 우수관리상에는 정릉힐스테이트아파트 김영태 소장 등 9명이 수상했으며, 공로상에는 본사 이오행 총괄본부장과 덕정주공2단지아파트 윤현오, 묵동월드메르디앙 서평원, 한일써너스빌리젠시 심은섭 소장이 수상했다. 직원자녀 장학금은 본사 김순자 회계팀장의 자녀에게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공동주택의 관리업무를 원만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한 상계극동늘푸른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정릉힐스테이트아파트 입주민, 초아봉사단 현장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육행 회장은 “공동주택 관리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투명하고 체계적 관리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2020년에도 우리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