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 센트럴힐즈동탄

경기 화성시 센트럴힐즈동탄아파트(관리사무소장 배귀선)의 관리직원이 최근 한국지역난방공사 동탄지사로부터 ‘지역난방 우수 열사용자’에 선정돼 ‘최우수 관리자상’을 수상했다. <사진>
한난은 매년 에너지 절감 및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단지(최우수 단지상) 및 관리자(최우수 관리자상)를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앞서 지난 8월에는 올해 열사용 단지 24개소 및 관리자 57명을 18개 지사별로 선정해 연말 표창장 및 포상금(단지 100만원, 개인 50만원)을 수여키로 한 바 있다. 
한난 동탄지사는 올해 총 6개 단지를 선정했으며, 최우수 관리자로 센트럴힐즈동탄아파트 김기성 과장을 선정했다.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단지 근무기간 1년 이상 관리자 중 고객만족 향상 노력, 설비관리방법 개선 노력, 공사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을 반영해 최종 선정한다. 특히 센트럴힐즈동탄아파트는 지난해 최우수 단지상을 받은 것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에너지절감에 대한 관리사무소와 입주민 모두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김 과장은 “아파트 에너지 및 관리비 절감을 위해 기울여 온 노력들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섬세한 관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지역난방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