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피톤치드 순환분사 - 보이지 않는 곳까지 살균소독
공동주택 입주민 만족도 향상 자신, 저렴하게 공급 예정

 

 

예전엔 부잣집에나 있을 법한 고가의 사치품으로 인식됐다가, 지금은 없어선 안 될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들 중 대표적인 물건이 자동차다.
자동차는 사업을 하거나, 업무를 보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운반과 이동수단으로 활용되고 있고, 가족나들이 할 때도 가장 먼저 상태를 살펴봐야 하는 귀한 존재로 대접받으며 움직이는 안방 노릇까지 톡톡히 해내는 멀티플레이어다.
자동차의 발전 속도는 놀라울 정도다. 단순히 빠른 이동수단에서 벗어나 최첨단 안전장치와 주행보조장치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장비의 수준까지 경이로울 정도로 높아졌다. 연료 역시 전기와 수소 등 친환경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이제 몇 년만 더 기다리면 운전자가 책을 보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이동할 정도로 획기적인 자율주행자동차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이런 눈부신 발전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실내공기에 대한 관심은 미흡한 실정이다. 도로를 달리는 차의 특성상 많은 먼지가 유입되고, 사용자와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사람에 의한 실내오염도 무시 못 할 정도다.

제2의 가정인 자동차 실내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 새롭게 선보였다. 오염된 실내에 미세 연무방식으로 천연 피톤치드 용액을 분사해 새 차 냄새, 담배 냄새, 에어컨 히터 악취, 냄새 유발 유해균 등에 항균작용을 해, 탈취뿐 아니라 세균과 곰팡이균을 억제시켜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 바로 ‘케어로’다.
‘케어로’는 자동차의 에어컨이나 히터를 실내공기 순환모드로 작동시킨 상태에서 모든 창문을 닫고 피톤치드를 연무상태로 분사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순환 배관장치에까지 살균력을 확산시켜 박테리아균, 라지오넬라균, 살모넬라균, 아스펠균과 포름알데하이드까지 없애는 효능을 발휘한다.
특히 ‘케어로’에 들어가는 피톤치드 용액은 공인기관으로부터 인공향, 인공색소, 보존제, 화학적 살균제가 들어있지 않다는 인증을 받아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아파트 관리는 단순히 건물과 설비관리에서 벗어나 입주민의 안전과 생활편의까지 돌보는 영역으로 발전하고 있다.
지금도 아파트 주차장엔 입주민 차량이 가득 들어차 있으며 한 집에 2~3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가구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상황에 발맞춰 차량 실내를 깨끗하게 소독해주는 ‘케어로’를 설치한다면 입주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입주자대표회의와 관리사무소에 대한 만족도까지 대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케어로’를 출시한 관계자는 “케어로는 사용법과 정비가 매우 간편하고, 유지관리비용이 적게 들어, 아파트에 설치할 경우 입주민의 행복감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켜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공동주택은 영리사업장이 아닌 만큼 일반 시장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것”이란 점을 강조했다.
문의 : 서울본사 02-747-0761, 경기지사 031-982-0130, 010-5495-9304, 010-2778-8699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