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더샵그린워크1차

 

인천 송도더샵그린워크1차(입주자대표회장 김숙현, 관리사무소장 강수자, 위탁사 ㈜우리관리)가 캠핑데이, 물고기 맨손 잡이, 에너지의 날 행사 등 다양한 입주민 참여 행사를 잇따라 개최했다.  <사진>
먼저 지난달 24일부터 1박 2일간 캠핑데이를 개최, 미꾸라지 잡기 체험으로 구성된 ‘여름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선착순 20가구가 참여한 ‘아빠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데이 행사’는 잔디 보호를 위해 출입을 통제해왔던 단지 내 화단을 개방해 캠핑장으로 탈바꿈시켜 이목을 끌었다.
같은 날 오전 단지 내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 ‘친구초청 미꾸라지 맨손 잡이 체험행사’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총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미꾸라지 잡이 체험은 단지 내 거주 어린이는 물론 이웃 단지 친구들을 행사에 초대할 수 있도록 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2일에는 에너지시민연대 등의 주관으로 ‘제16회 에너지의 날 행사’를 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강수자 관리사무소장은 “지난 한 주간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개최하며 몸은 힘들었지만 즐거워하는 입주민들을 보니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행사를 통해 입주민 화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