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의 현황과 미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부동산산업의 날 제4회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웹툰 공모전이 개최된다. 공모분야는 만화(웹툰)로 창작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공고기간은 오는 10월 18일까지다. 
공모주제는 ▲국민경제와 관련된 부동산산업과 부동산 금융 리츠 정책 ▲실생활 속 부동산 금융 ▲부동산과 세제 ▲제4차 산업과 부동산 ▲부동산 빅데이터 및 프롭테크 등이다.
당선 결과는 10월 31일 발표하며 당선작 시상은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은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장상 1점 상금 200만원, 학회장상 1점 상금 100만원, 장려상 2점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응모방법 및 제출자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회원단체의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RealEstate Webtoon@gmail.com)이나 행정담당(이정우, 010-2054-7812)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은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리츠협회가 주관하며 오는 11월 8일 건설회관에서 개최한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현재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한국주택관리협회, 한국감정평가사협회,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한국빌딩협회, 한국주택임대관리협회, 한국리츠협회가 회원단체로 소속돼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