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시스템, 신제품 출시 및 사업설명회 진행

(사)한국실내공기질관리기술협회 회원사인 ㈜디에스시스템(대표 정화찬)은 최근 다중이용시설, 업소, 가정 등 규모별로 적용 가능한 공기청정기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램프겸용 천장형 공기청정기(2가지), 중소형 공기청정기(2가지), 외부 환기 겸용 공기청정기 등으로, 공간 규모와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램프겸용 천장형 공기청정기1·2는 천장 부착형으로 경로당, 어린이집 등에 사용하기 적절한 모델이다. 프리필터, 헤파필터, 활성탄필터 등 다중복합필터를 적용하고 공기질 센서를 부착해 자동으로 공기정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LED램프를 탑재해 빛 색상 및 조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모델1은 리모컨을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모델2는 팬을 부착해 선풍기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중소형 공기청정기1·2는 공간 규모가 작은 가정에 적합한 모델로 5중 필터시스템, LED표시장치, 터치스크린 등을 적용했다. 특히 모델2는 광촉매와 UV살균기능을 장착해 살균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디에스시스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서울 서울 서울 SETEC전시장 컨벤션센터에서 총판·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제품 설명의 기회를 가진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