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관리용품 전문쇼핑몰 ㈜자재피아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협력업체로서 공동주택 관리용품 전문쇼핑몰을 운영 중인 ㈜자재피아(대표 공부식)는 지난 4일 흥덕IT밸리 지식산업센터에서 공동주택 관리종사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무전원 동파방지시스템 및 비상방송 단락보호장치 관련 제품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서 자재피아는 겨울철 추위로 인한 동파와 열선으로 인한 화재 우려, 전기료 걱정을 줄여줄 무전원 동파방지시스템 ‘아이스프루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정해진 수온(물온도 약 2도)을 입력해 주면 천연물질이 수축과 팽창 작용으로 물 온도를 조절하고, 물 온도가 영상이 되면 멈추도록 설계됐다. 또 추위 정도에 따라 흘려버리는 물의 양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 게다가 재활용품 수거장과도 같은 야외에서도 전원 없이 동파 걱정 없는 무전원 동파방지 수도꼭지를 사용하면 겨울에 재활용장의 물을 빼놓을 필요가 없다.
자재피아는 비상방송 단락보호장치도 선보였다.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반도체칩을 사용, 자동 복구기능을 갖추고 있고 모든 기종과 호환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자재피아 공부식 대표는 “매년 새로운 신제품들을 론칭하고 있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만들어 내며,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경쟁력 있는 제품개발에도 힘쓰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동주택 관리종사자들의 배움의 열기를 체감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좋은 설명회를 자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