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감계 힐스테이트4차아파트

 

경남 창원시 의창구 감계 힐스테이트4차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정동길)는 지난 11일 입주민 화합과 갈등 해소를 위한 ‘손잡고 한마당 체육대회 및 장기 뽐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창원시청 공동주택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입주자대표회의, 선관위, 부녀회, 노인회, 이장단 등 아파트 주관하에 박완수 국회의원, 도의원 및 시의원, 유재준 북면장을 비롯한 입주민 등이 적극 참여해 공동체 활성화 및 입주민 화합의 장을 빛냈다. 
입대의 정동길 회장은  “많은 입주민이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한 입대의, 부녀회, 관리사무소 관계자 등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 그리고 정이 넘치는 이웃 간의 대화와 관계 개선으로 ‘에코 신도시’에 걸맞은 명품 아파트를 만들어 나가고, 아파트 공동체 문화 수준을 높여 살고 싶은 아파트, 가치 있는 아파트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행사를 통해 우리의 자녀와 어린이들이 추억과 꿈을 키워 나가는 역할을 입대의와 부녀회 등 자생단체들이 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먹거리 잔치, 플리마켓 바자회, 가위바위보 릴레이 등 체육행사 및 장기 뽐내기, 경품권 추첨 등으로 저녁 늦게까지 이어졌다.
조문제 관리사무소장은 “다함께 준비한 정성이 깃든 먹거리부터 장기자랑, 입주민 잔치로 많은 참여자의 마음을 활짝 열었다”며 “훈훈한 민심과 화합의 움직임을 보면서 어느 행사보다도 풍요롭고 따뜻한 정이 넘쳤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