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 색다른 어버이날 캠페인 진행

 

서울 생활권에 엘리베이터 매체(OOH -TV)를 운영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8일 대학생 생활서비스 앱 에브리타임에서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시즌2’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진행한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캠페인의 두 번째 캠페인으로, 아파트 OOH -TV에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한 광고를 송출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시즌2 캠페인은 아이돌에게 붙이는 별칭인 ‘최애(가장 사랑함)’라는 단어를 사용해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고, 대표적 아이돌 문화로 꼽히는 커피차 서포트를 통해 부모님의 꽃길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부모님에게 색다른 응원을 보낼 수 있는 이 캠페인은 에브리타임 앱을 통해 이달 2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내 최애 꽃길 응원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서울 생활권 아파트 OOH-TV에 송출된다. 
포커스미디어그룹은 상하이·홍콩·자카르타 등 120개 도시에 OOH TV 160만대를 설치·운영하는 ‘대한민국 NO.1 도시 생활 미디어 그룹’으로 매일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송출해 아파트 및 오피스 입주민들의 공감과 흥미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