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엘리베이터 매체 통해 입주민 선정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가 아파트 내 소통이 부족한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 간의 단절을 해소하고자 세대 공감 화보 ‘트랜디쇼날 룩’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 캠페인은 다시 유행하고 있는 과거의 패션 아이템 등을 활용해 패션을 통해 부모와 자녀 세대가 소통의 기회를 찾아주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사전에 엘리베이터 매체로 모집 영상을 송출한 뒤, 특정 아파트 입주민 중 두 가족을 선정하고 화보 촬영은 사회적 기업인 ‘딜럽’과 윤리적인 비건 패션을 제안하는 ‘비건타이거’의 협찬을 받아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에 동참한 입주민들은 “평소에 아들과 옷을 맞춰 입고 화보 촬영을 할 기회가 흔치 않은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웠다”, “엄마와 패션으로 통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고 화보 사진이 기대된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2일에는 서울 길음 금호어울림센터힐아파트에서 ‘트랜디쇼날 룩’의 결과물을 담은 작은 사진전이 개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지원을 받아 서울·경기권 엘리베이터 매체에서 이달 28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해당 캠페인의 바이럴 영상은 애드파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