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주관 충북도회 충주지부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충북도회 충주지부(지부장 이종호)는 지난달 24일 마이웨딩홀에서 회원 1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행사에는 충주시 손창남 경제건설국장, 박충열 건축디자인과장, 유만종 공동주택관리팀장,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정용학 위원장, 권정희 시의원, 서동학 도의원, 충주시의회 손경수 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종호 충주지부장은 “변화하는 관리 여건 속에서 우리는 매일같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고 있으며,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도전에 당당히 맞서자”고 말하며 “2019년에도 서로 손잡고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충주지부를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충주시청 손창남 경제건설국장은 “중부권 신산업도시로서의 도약과 살기 좋은 충주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안정된 공동주택 문화 정착을 위해 애쓰는 주택관리사 들에게 감사하고 공동주택 문화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정용학 위원장이 “공동주택 보조금의 추가예산 확보 외 조속한 집행을 통해 공동주택 보조사업을 신속히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근철 충북도회장은 “참석해준 내빈들에게 감사하다”며 “발전하는 충주지부가 되길 기원하며 도회장으로서 함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