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시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5차아파트


 

경남 양산시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승렬·송영철)가 지역사회 기부 활성화와 더 많은 돌봄 이웃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나눔 1004’ 복지자원사업에 따뜻한 이웃의 손길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남양산역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5차아파트 입주민들(입주자대표회장 배익현)이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수익금 75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게 써달라며 기탁했다.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5차아파트 입대의 배익현 회장은 “플리마켓 수익금을 조금 더 의미 있게 사용하길 희망하는 입주민들의 뜻에 따라 동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며 “입주민들의 작은 뜻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승렬 위원장(동면장)은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5차아파트 입주민들이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나눔 문화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에 모범을 보여 뜻깊게 생각하고 입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1004’는 동면의 복지자원사업으로 정기적으로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거쳐 돌봄 이웃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정성가득찬 나눔, 학원비 지원, 일상생활 지원, 전세보증금 지원)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