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노은상록아파트

대전시 유성구 노은동 소재 상록아파트는 성탄절을 맞아 지난달 20일부터 이틀간에 걸쳐 각 가구를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져 큰 행복과 추억을 안겨줬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성탄절 선물 전달을 희망하는 가구를 접수받아 총 30가구를 대상으로 산타할아버지가 가정을 방문, 캐럴과 함께 율동으로 흥을 돋우고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산타할아버지가 갑자기 방문하자 어린이들은 매우 놀라면서도 즐겁게 반기고 어린이와 부모들은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특별한 성탄절 추억을 만들었다.
선물을 전달하자 부모들은 어린이들이 간직할 추억의 한 장면을 남겨주기 위해 사진도 촬영하고 수차례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참가 입주민들은 “성탄절 선물 전달과 기타 많은 행사를 실행해 준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와 관리사무소 직원에게 감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줘 고맙다”고 말했다.
mbw0236@hanmail.net
대전 문병욱 기자

경기 화성시 센트럴힐즈동탄

경기 화성시 센트럴힐즈동탄아파트(관리사무소장 배귀선)는 지난달 21일 주민공동시설 내에서 부모의 따뜻한 마음으로 어린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해 ‘2018 센트럴힐즈 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 
센트럴힐즈 부녀회(회장 전지현)는  어린이들에게 꿈을 주고 부모들에겐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부모들이 자녀에게 주는 선물과 편지, 메모 등을 사전에 접수받아 산타클로스가 자녀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너무 많은 내용이 노출되면 동심이 깨질까 주의하느라 행사 내용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하지 않았음에도 많은 입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전지현 부녀회장은 “많은 입주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내년 크리스마스에는 더 좋은 아이디어로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는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멋진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다”고 전했다.
cosmos1201@daum.net
경기 강계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