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역 주택관리 전문업체인 (주)세영개발(대표이사 성용규)은 지난달 28일 본사 임직원 및 관리사무소장 1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동숙뷔페에서 직무교육 및 송년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 제1부에서는 관리비 절감, 관리 외 수익 증대 등의 모범사례를 보인 우수 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이어서 성찬경 업무이사가 ▲2019년 최저임금 적용 및 공용시설물 이력 관리, 이정용 상무이사가 ▲개정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해설, 개정 근로기준법 실무적용에 대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제2부에서는 각 지역에서 선발된 관리소장들의 가요 경연으로 가수 못지않은 열창을 펼쳐 금상에는 서원지역 정영순 소장, 은상에 북부지역 김경덕 소장, 동상에 중부지역 정창용  소장, 인기상에 정구인, 황인창, 성낙웅 소장이 수상했다. 
이날 찬조 출연한 성신모 소장이 이끄는 ‘쏠 앤 순호’의 아름다운 멜로디는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주)세영개발은 연 4회 매분기 관리소장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에는 연말을 맞아 일선 현장에서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상호 친목도모 및 단합을 위해 송년가요제를 실시했다.
성용규 대표이사는 “직무교육과 송년가요제에 끝까지 참석한 관리소장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가 아파트 관리 우수사례를 서로 공유하고 소장 상호 간 유대 강화로 아파트 관리에 활력소가 돼 입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기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회사 비전인 내 집처럼, 내 일처럼, 내 가족처럼 관리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