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가평휴먼시아2단지

 

경기 가평휴먼시아2단지(관리사무소장 전정옥)는 지난달 20일 LH가 지원하는 커뮤니티행사의 일환으로 단지 내 어르신 100여 명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면서 ‘송년 홀몸어르신 孝잔치’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사진>
이날 행사에서는 ▲가평문화원 실버고전무용단(이은자 씨 등)의 ‘가야금아리랑, 맨손 살풀이’ 무용 ▲태극권 동아리 윤미례 회장의 절도 및 품위 있는 ‘태극무’ ▲의정부 천사봉사단 코미디언 박철 씨의 코믹공연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울러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 속 따끈한 곰탕과 다과를 함께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가평휴먼시아2단지는 LH 남양주권 주거복지센터(센터장 김우현) 소속의 실버임대 시범단지로 사회복지 전공인 전정옥 관리소장(위탁관리업체 씨엠자산)이 입주 때부터 어르신들을 살뜰히 보살펴오고 있으며, 입주민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더불어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전정옥 관리소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다소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편리한 거주시설에 거주하고 있음에 자부심을 갖게 하고 위로를 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주거생활과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LH와 관리사무소 직원들의 섬세한 보살핌과 연중 다채로운 행사로 즐거움을 줘 행복한 노후를 지내고 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