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교육 통해 전문 인력 양성 집중

 

우리관리(대표이사 노병용)는 사업장 관리직원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직무별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지난 14일에는 ‘2018 관리직 간부 직무교육’, 16일에는 ‘2018 서무직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사진>
관리직 간부 직무교육에서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과 공동주택관리법 개정사항 해설 등 법무교육 ▲시설물 주요 RISK 예방법 ▲취업규칙 및 근로기준법 개정 사항 ▲2019년도 최저임금 시행지침 등 노무 전반 교육 ▲예산 수립 및 회계처리 주의사항(회계) 등 중간관리자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집중 편성해 실시했다.
서무직 교육에서는 ▲표준화 서식 활용 실무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CS교육 ▲취업규칙 및 근로기준법 개정 사항 ▲2019년도 최저임금 시행지침 등 노무 전반 교육 ▲관리비 부과 흐름 및 회계처리 등 회계 교육 ▲그룹웨어 및 ERP 사용교육 등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우리관리 관계자는 “관리소장, 경리직, 기술직, 서무직 등 직무별 연간 1만5,000여 명을 대상으로 6만 시간을 초과하는 직무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전문화된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