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사업장 임직원 1,000명 참여…‘축제의 장’ 만들어

 

우리관리는 지난 16일 경기 과천시 관문체육공원 주경기장에서 본사 및 사업장 임직원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알리자 2018 우리관리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의 공식명칭인 ‘알리자’는 사내 명칭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사내 명칭을 제출한 경기도 일산자이주상복합 전경남 관리사무소장은 “우리관리 3대 핵심과제 관리의 전문화, 차별화, 브랜드화를 통해 왜 우리관리여야만 하는지 널리 알리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대회는 영업부문 1~8본부, We BLUE 총괄본부 등 9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축구 ▲족구 ▲피구 ▲1600m 혼성계주 ▲명랑 종목으로 구성된 이벤트 게임 등의 경기를 통해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각 팀 간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입장식을 간소화하고, 단체 응원전을 폐지하는 등 행사에 참여한 관리소장들이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부담 없이 즐기는 하루가 되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열띤 경쟁을 벌인 끝에 대회 종합우승은 모든 종목에서 고루 상위권을 기록한 영업부문 5본부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영업부문 8본부, 장려상은 영업부문 6본부에게 각각 돌아갔다. 
특히 주변 정돈, 질서 유지에 힘쓴 영업부문 1본부는 질서유지상을 수상했고, 별도 시상종목으로 치러진 이벤트게임 우승은 영업부문 2본부와 8본부가 우승을 차지했다.
노병용 대표이사는 “이번 체육대회는 입상에 대한 부담 없이 동료 간 친목을 즐기며 진정으로 즐길 수 있었던 대회였다고 생각한다”며 “현장에 복귀해서도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기 바라며 연말에 좋은 소식을 가득 안고 한자리에 다시 모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안양지역 장애인 후원금 마련을 위해 우리관리 봉사단체 해피우리봉사단이 ‘일일카페’를 운영해 의미를 더했으며, 이날 음료 판매 수익금 및 기부금은 전액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