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지역회

전북지역회(회장 강현구)는 지난 19일 지회장단 회의를 개최하고 지역회 현안문제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중앙회 범회원 모금운동 참여에 대한 방안으로 각 지회별로 30만원씩 150만원을 중앙회에 전달하기로 했다.
또한 주택관리사 합격자 취업실무교육2003.1.6.(월)~1.10.(금) (5일동안) 전주시자원봉사센타에서 실시하며 교육과목과 강사선정 등 구체적인 교육계획은 교육분과위원회에서 추가 심의하기로 했다.
2003년도 지역회 정기총회관련 일정은 2003년 2월 20일경 개최 2003년 1월 운영위원회에서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등 재 논의하기로 했다.

익산지회

전북지역회 익산지회(지회장 진성수)는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일일호프가 12월 16일(금) 오후 3~11시까지 익산 러브스토리(3층, 모현동사무소 옆)에서 열린다.

전주 이종원 기자  65joung@hapt.co.kr



▨ 충북지역회

아파트관리 프로그램 공급업체가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주기적인 간담회를 갖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엣스포넷(주)은 충북지역회와 협약을 맺어 회원아파트에 관리프로그램을 웹상 지원하고 관리비고지서를 무상지원하고 있다.
지난 9월은 프로그램관계로 한때 협약결렬까지 이르렀으나, 잘 해결돼 지금은 50개 단지에 25,000세대 공급에 이르렀다.
엑스포넷 관계자는 이 달부터 고지서 형태를 변경해 A4용지에 봉투를 담아 제공하기로 했으며, LG카드로 납부할 수 있도록 협약도 맺었으며, 타 카드로 납부도 가능토록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제는 위탁관리회사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의견을 같이해 더 많이 사용할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충북산악회

충북산악회는 지난 11월 17일 속리산의 문장대(해발 1,054m)에 올랐다.
경북 상주시 화북면 장암리에서 출발한 이날 산행은 일반인들이 가지 않는 비정규 코스로서 곳곳에서 암벽을 타는 코스도 있었다.
정상에 가까이오자 갑자기 눈보라가 몰려와 산행이 어려울 정도로 악천후의 날씨가 되는 바람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으나 아무 사고 없이 등산을 마쳤다.

청주 지해영 기자 searoad55@hapt.co.kr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