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정부시 LH용암마을13단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LH용암마을13단지(관리사무소장 이기철) 커뮤니티센터 내에 ‘용암마을 들꽃도서관’이 개관, 앞으로 입주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9일 열린 개관식에는 그동안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의정부시 김희정 도서관장, 작은도서관 최영숙 주무관을 비롯해 LH서울지역본부 조항구 의정부주거복지센터장, 마이홈 담당자 박성수 부장, 김동수 경로회장, 입주자대표회의 최승조 회장 등이 참석해 도서관 개관을 축하했다. <사진>
‘용암마을 들꽃도서관’은 의정부시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지원하는 작은도서관 지원사업에 선정돼 시설 및 도서 지원 등이 이뤄졌으며, 도서 2,000여 권을 보유하는 한편 유아·어린이도서관, 멀티미디어실에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디지털공간과 성인을 위한 도서관으로 구성했다. 
앞으로 이곳은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입주민 모두가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책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 이웃들과 함께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용암마을 들꽃도서관’ 관장을 맡게 된 이기철 관리사무소장은 “용암마을 들꽃도서관이 입주민의 문화공간으로 더욱더 발돋움해 열린 공간으로서 교육정보를 서로 나누며 입주민 간 문화적 공감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커뮤니티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