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평화주공1단지

 

주택관리공단이 주관하고 LH전북지역본부가 후원하며 전주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전주종합사회복지관의 지원으로 지난 9일 전주평화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평화주공1단지의 100세 이상 어르신들의 장수 잔치를 열었다.
주택관리공단이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로 진행한 100세 이상 어르신 장수잔치는 이번이 4번째 행사로 이날 아파트 노인회 회원 및 입주민과 LH 임정수 지역본부장, 성동학 관장, 장수경로당 원순자 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은 “경로 효친을 함양하는 행사로 장수잔치를 하고 있으며, 한 곳에서 100세 이상 어르신이 세분인 곳은 전주평화주공1단지가 처음이다”며 “예전에는 60세를 기념해 환갑잔치를 열었지만 이제는 건강한 삶을 유치하면서 90세, 100세가 되고 어르신 개인의 잔치가 아닌 우리모두의 장수잔치가 돼야 한다고 본다”고 밝혔다. 이어 임 사장은 “앞으로 따뜻한 주택관리공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장수잔치를 한 어르신은 방원연(101), 김재인(103) 어르신, 한복래(102)어르신으로, 한복래 어르신은 병환으로 참석하지 못했으며 꽃다발 증정식과 어르신 덕담, 케이크 절단, 선물증정 및 큰절올리기 등으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