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우리관리는 지난 2일 본사에서 ‘2018 동계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결과보고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
이번 우리관리 인턴십 제도에 참가한 김한비(울산대 3학년, 주거문화연구소 주거문화연구팀), 윤서진(경희대 3학년, WB총괄본부 컨설팅팀), 김다래(경희대 3학년, 인력개발팀) 연수생 등 3명은 각자 부서에 배치돼 멘토들의 도움 속에 제27기 연수생으로 활동했다.
이날 결과보고회에는 지원부문 김수태 부문장을 비롯해 연수생 소속 부서 멘토들이 참관했다.
이들은 연수기간 동안 우리관리 본사 부서탐방, 사업장 탐방 등 견학활동은 물론 각 부서 실무 수행, 연구 활동 등을 통해 주택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경험을 축적했다. 
이날 결과보고에서 연수생들은 ▲차별화 전략에서 본 인사관리(김다래 연수생) ▲아파트 관리서비스와 안전(김한비 연수생) ▲공동주택의 커뮤니티 시설 방향-창업지원센터와 체육시설을 중심으로(윤서진 연수생) 등 실무경험을 살려 참신한 주제의 결과보고를 진행했다.  
연수생들은 결과보고에 이어 김수태 지원부문장으로부터 수료증을 수여받은 후 연수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우리관리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다수의 대학과 연계해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