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더샵엑스포아파트

 

인천 송도 더샵엑스포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최준호)는 지난달 18일 엑스포아파트 일일호프 행사 수익금을 송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일일호프는 연수구 저소득층 아동 돕기의 일환으로 엑스포아파트 입주민 등 인근 주민 약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일일호프 판매 수익과 성금 약 132만원은 송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수구의 지역아동센터로 지정기탁됐다.
더샵엑스포아파트는 지난해에도 엑스포 한마음 축제를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성금 모금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히 활동했으며, 이번 행사 또한 그 연장선에서 연수구 전체의 아동을 위해 쓰이게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입대의 최준호 회장은 “아파트 입주민들의 행사를 통해 얻어진 성금이 저소득 어린이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으로서 아동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해 도움과 나눔이 더욱 활발해지는 기회를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송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좋은 취지의 행사를 기획해 뜻깊은 성금을 전달해준 엑스포아파트 입주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으로서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