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경남지역본부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지역본부는 지난 11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재 경남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LH와 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상생·협력을 통한 입주민 애로사항 해소와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해 ‘2017년 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LH 경남지역본부 송준경 주거복지사업단장은 “입주민을 맞이하는 얼굴인 관리사무소는 언제나 고객에 최선을 다하는 친절한 관리사무소가 돼야 한다”면서 특히 고객 만족과 단지 관리 종합평가,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남지역본부 산하 단지 관리사무소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한 고객감동 선포식’을 시작으로 단지 관리 종합평가 및 임대주택 거주자 실태조사 계획, 고객만족도 조사 유형 안내, 관리비 상한선 초과 금지, 주택관리업자 교체 위한 임차인 동의요건 개선(삭제), 민원현황, 등을 설명하고 현안에 대한 토론 및 질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