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우리관리 H.O.M.그룹은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H.O.M그룹 소속 관리사무소장 및 본사 임직원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H.O.M그룹 관리소장 협의회 임원단 고객감동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번 행사는 관리소장 협의회 모임을 통해 우리가족으로서의 소속감을 극대화하고 관리서비스 품질 제고 및 관리비 절감, 안전관리 등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투명한 관리문화 구현을 통한 고객 인정과 협의회 임원진 상호 간 협력 도모를 목표로 삼았다.
본부별 협의회 임원, 본사 임직원 소개 등 식전행사가 끝난 후 각 본부는 평화의 공원 및 하늘공원 등지에서 산책과 사진미션을 수행했다.
이어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간단한 점심식사를 마친 후 각 본부별 고객감동 실천방향을 발표하고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 진행됐다. 화합의 시간 중에는 본부별 팀워크를 다지기 위한 레크리에이션도 함께 펼쳐졌다.
H.O.M그룹 김수태 그룹장(사장)은 “고객감동 실천대회는 H.O.M그룹 관리소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감동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보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O.M.그룹은 고객감동 우수사례 공모를 통해 모든 사업장의 관리서비스 품질을 고르게 높이기 위한 ‘고객감동 실천 공감나눔대회’를 2회째 이어오고 있다. H.O.M.그룹은 올해에도 제3회 대회를 통해 다양한 사례를 공모해 우수사례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사례집 ‘울림3’을 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