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는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LH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체험수기를 공모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고객체험수기 공모는 LH 토지·상가 등을 구매해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한 고객과 주택을 분양·임대받아 거주하고 있거나 거주경험이 있는 고객은 물론 분양상담, 문의, 계약 등 서비스를 받아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경험, 제품을 이용하는 동안 발생한 에피소드 등 실생활에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수기에 담으면 된다.
LH는 수기에 나온 고객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제품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마련해 고객만족도 제고의 기회로 삼는 한편 고객만족관련 교육의 생생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2일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로 받으며 10월 29일~11월 4일 심사를 거쳐 11월 8일 심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 l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